그냥 개발자 블로그

[솔루션] 워크식스 원페이지 홈페이지 솔루션 v2.6 본문

소식/기타소식

[솔루션] 워크식스 원페이지 홈페이지 솔루션 v2.6

마음이파파 2018. 6. 29. 04:34


1. 소개 및 특징


워크식스 솔루션은 수요가 많은 홈페이지(원페이지) 사이트 제작 및 운영을 도와주는 오픈소스코드 프로그램 입니다.

PHP와 MYSQL을 이용하여 확장형 관리자 페이지가 있는 홈페이지(원페이지)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관리자 페이지를 이용하여 이미지 및 팝업을 전문 지식이 없어도 수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다운로드


최신버전을 검색해서 받아주세요.





3. 라이센스


워크식스 솔루션은 재판매 및 2차 가공후 재판매가 목적이 아니라면 사용, 복제, 배포, 수정을 누구나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위반한 경우 워크식스(또는 솔루션 개발자)는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4. 설치환경


Apache 2.2 이상

PHP 5.6 이상

MYSQL 5.0 이상

Charset UTF-8




5. 설치방법


①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합니다.

② www 폴더 안에 내용을 FTP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서버에 업로드 합니다.

③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자신의 홈페이지 주소로 접속 합니다.

④ 최고관리자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입력후 '설치하기'를 클릭 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는 호스팅서버 정보와 꼭 일치 시켜주세요.)

⑤ http://도메인/admin 으로 접속 및 로그인하여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⑥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스킨설정을 선택 및 저장 해줍니다.


※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다면 FTP 클라이언트 프로그램과 DB를 모두 비운후 ①번부터 차례로 다시 시도합니다.




6. 솔루션 설치 및 사용 문의


솔루션 설치 및 사용에 대한 문의는 워크식스 홈페이지의 일반문의를 이용 바랍니다.




7. 사용자 화면 및 관리자




8. 체험


사용자 체험

관리자 체험





2017/07/24 - [무료솔루션] - [메뉴얼] 워크식스 원페이지 홈페이지 솔루션 설치법


2017/07/24 - [무료솔루션] - [메뉴얼] 워크식스 원페이지 홈페이지 솔루션 스킨 설치법


2017/07/24 - [무료솔루션] - [메뉴얼] 워크식스 원페이지 홈페이지 솔루션 패치 설치법








copyright Ⓒ 2018. 워크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