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발자 블로그

[워크식스] 인스타그램 조회수 늘리는 팁 본문

IT소식&팁

[워크식스] 인스타그램 조회수 늘리는 팁

마음이파파 2018. 12. 11. 08:58



인스타그램 내에서는 팔로워가 많을수록 영향력이 커집니다. 


그래서 불법적인 프로그램들을 이용해서 팔로워를 강제로 늘리는 프로그램이 유행 입니다. 하지만 이런 불법 프로그램을 이용한 인스타그램 계정은 신속하게 계정이 차단됩니다.


계정을 영영 사용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팔로워를 늘리려면 무엇보다  많이 노출되고 검색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사용자들에게 추천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조회수를 늘릴 수 있을지 팁을 간단히 드리겠습니다.





감성적인 사진 업로드


과거엔 일상의 사진이 많았다면 최근엔 감성 사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고 퀄리티의 감성사진의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시선을 끌수 있으며 팬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글과 영어를 같이


일반적으로 사진을 올릴 때 한글로 코멘트나 태그를 입력합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은 글로벌 서비스입니다. 한글 보다는 영어권이 우선 순위가 높은편 입니다. 


사진 업로드 시 코멘트와 태그를 한글와 함께 영어도 써주세요. 예를 들어 #아름다운, # beautiful 이런식으로 두번 쓰는 것 입니다. 


국내 사용자들 뿐만 아니라 해외 사용자들에게까지 노출될 수 있고 조회수는 배로 올라 갑니다.





사진보다는 영상


한번에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전달이 가능하게 되면서 사용자들은 더 이상 정지된 콘텐츠에 만족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유튜브, 인터넷 방송 등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얼마전 인스타그램에서는 '우리도 영상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만큼 영상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 입니다.


사진보단 우선순위가 높은 영상을 업로드하면 그만큼 노출에 유리합니다. 최대 1분짜리 영상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2018/08/14 - [IT] - 산출 방법에 따라 달라지는 홈페이지(소프트웨어) 개발 견적


2018/12/08 - [IT] - [워크식스] POS와 쇼핑몰 연동할때 팁







copyright ⓒ 2018. 워크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