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발자 블로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소개 본문

IT소식&팁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소개

마음이파파 2017. 2. 24. 11:30

하나의 계정정보로 다른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로그인 연동 서비스가 인기입니다.

사용자가 사이트 마다 계정정보를 기억할 필요가 없고, 별도로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로그인 연동 서비스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등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에서도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한국사람이라면 네이버 아이디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므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설치는 매우 유용합니다.

 

 

워크식스에서도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로그인 했다면 워크식스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였을 때도 별도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으므로 사이트의 접근성이 커집니다.

 

 

 

이렇게 유용한 로그인 연동 기능은 사이트에 설치가 필요합니다.

프로그램을 모르는 분들에게는 설치가 어려울 수 있으나, 설치를 통해서 매출 및 재방문이 증가함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설치 이후 2~3일 이후면 네이버 검색 결과에 네이버 로그인이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개발 방법에 대해서 https://developers.naver.com/docs/login/overview/ 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 바라며, 설치 대행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워크식스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워크식스 문의 방문하기


2017/02/23 - [IT] - 워크식스에 홈페이지 제작 견적 문의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