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고도몰
- 커스터마이징
- 워크식스
- 플러그인
- 사이트제작
- 웹디자이너
- 개발자
- 웹디자인
- 프로그래머
- 홈페이지구축
- 제이쿼리
- 웹퍼블리싱
- 쇼핑몰구축
- plugin
- 쇼핑몰
- 안드로이드
- jQuery Plugin
- PHP
- 쇼핑몰제작
- work6.kr
- 포트폴리오
- 튜닝
- 웹개발자
- 홈페이지제작
- 3D프린터
- 웹퍼블리셔
- 홈페이지
- CSS
- 웹에이전시
- JQuery
- Today
- Total
그냥 개발자 블로그
홈페이지 운영 대행 구독 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워크식스(이하 "회사")의 홈페이지 운영 대행 구독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주식회사 워크식스를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운영 대행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서비스"라 함은 홈페이지 운영 대행 구독 서비스를 말합니다.
4. "홈페이지"라 함은 기업, 단체 또는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웹 사이트를 말하며, 쇼핑몰, 플랫폼, 블로그, 카페 등 서비스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① 회사에 이용신청
② 이 약관에 동의
③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④ 이용자의 결제
2.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신청이 다음과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및 타사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②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③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 권한을 회사에 줄 수 없는 경우
3. 결제가 이뤄진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5조 (회사의 서비스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시 허위내용의 기재
② 제3자에게 서비스를 양도하는 행위
③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게시, 전자우편 전송 또는 기타 방법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⑥ 기타 불법적인 행위
2. 이용자는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 지급방법)
1. 이용자는 회사가 통지한 계좌로 매월 1일 ~ 5일 이내에 이체 방법으로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제공 및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①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글 등록
② 홈페이지 내에 이미지 영역 이미지 교체
③ 홈페이지 내에 텍스트 수정
④ 링크 수정
⑤ 관리자를 통한 팝업 등록
2.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휴대폰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제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태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회사의 보수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③ 전기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되는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휴대폰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9조 (서비스 해지)
1. 회사는 이용자가 제6조 1항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해지는 회사가 자신이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의 해지의 대하여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합니다.
4. 이용자는 제7조 1항에서 정한 지급기간 내 미지급 방법으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정보보호)
1. 회사는 제4조 1항의 계약과정에서 기재된 정보 이외에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서 수집된 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제9조 4항의 방법으로 해지된 이용자 정보는 관련 법령 상 일정기간 보관 의무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분실, 도난, 유출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다만, 이용자가 메일, 채팅 등 온라인상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까지 회사가 부담하지는 않습니다.
제11조 (광고 및 홍보)
1. 회사는 제8조 1항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 하고, 회사의 광고 및 서비스 홍보에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과오금)
1. 이용자는 과실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환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① 과오금 사실을 회사에 고지
② 환불 계좌, 사업자등록증 사본, 환불 신청서를 회사에 전자우편으로 전달
③ 회사의 확인 및 이에 대한 동의
④ 회사의 환불
2. 회사는 제1항의 절차를 반드시 준수하여 환불합니다.
3. 제2항의 과정에서 이용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히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 회사의 주소에 가장 가까운 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합니다.
(부칙)
1. 이약관은 2023년 1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
'소식 > 기타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식스 새로운 마케팅 서비스 출시 (0) | 2023.04.06 |
---|---|
이제 새로운 Web-to-PDF API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0) | 2023.02.09 |
홈페이지 운영 대행 구독 서비스 안내 (0) | 2023.02.01 |
생각공장 당산(영등포)으로 이사 했어요. (0) | 2022.12.05 |
워크식스 카카오톡으로 상담받기 (0) | 2022.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