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발자 블로그

로고 디자인 공모전 후기 본문

IT소식&팁

로고 디자인 공모전 후기

마음이파파 2018. 8. 27. 09:00

동대문DDP의 새로운 브랜드 서울디자인클라우드 런칭에 앞서 로고 디자인 공모전이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있었습니다. 

번뜩이는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어서 서울디자인클라우드 로고 디자인 공모전에 개인자격으로 참가 하였습니다.


머릿속에 이미 다 정해져 있었기에 실제 디자인하는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다음과 같이 디자인되었고 제출되었습니다.
















1차와 2차로 나뉘어서 1,2,3 등이 선정되기로 되어있었고 약 2주뒤의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결과 발표 1주 전에 공모전 기간이 갑자기 늘어났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수 있게 한다는게 이유였습니다. 자칫 부적절한 선정 과정이 있는게 아니냐는 의심을 받을수 있는 상황이여서 항의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공모전이 망가질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항의하는 사람이 없었나봅니다.



예정보다 훅 늘어난 8월 24일 1차 결과발표가 나왔습니다. 10개의 디자인이 선정되었고 위 디자인은 없었습니다. 디자인을 잘하시는 분들이 많아 많은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10개안에 안들어가니 약간 속상했습니다. 심사기준 및 결과는 비공개라 알수 없다는게 더 ㅇ



8월 27일부터 10개의 로고디자인이 시민들의 참여로 평가 됩니다. http://naver.me/FiNl7ML7

투표에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10개의 디자인을 보시고 어떤지 평해보세요. :)








[문의하기]




copyright ⓒ 2018. 워크식스